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센터소식

제목
[뉴스레터] Vol. 221 강남 사회적경제 소식 안내
등록일
2024-02-23
조회수
203

 

 안녕하세요, 강남사경센터입니다 ;^)
 다음주 월요일(19일)은 24절기 중 하나인 우수(雨水)입니다. 우수는 빗물이라는 뜻으로 겨울철 추위가 풀려가고 눈, 얼음, 서리가 녹아 빗물이 되고 한파와 냉기가 점차 사라지며 봄이 오는 것을 알리는 절기이며 입춘과 함께 겨울의 마무리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라고 합니다.
 이 무렵에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기도 하지만 '대동강 물이 풀리게 되는 날'이라는 속담이 있듯 땅에는 초목의 새싹이 트이고 봄이 오게 됨을 알린다고 하네요. (우수 - 나무위키 (namu.wiki) 
 새싹이 움트듯, 센터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뉴스레터는 물론 홈페이지, SNS, 이메일 등으로 안내드릴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지원사업 공고
2024년 제1차 사회적경제 활성화 교육
고객이 반응하는 SNS채널 운영 전략_오프라인 집체 교육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대부분 한번쯤은 운영해 보셨거나 생각해 보셨을 텐데요, 실제 효과를 내거나 지속적으로 관리하는게 정말
쉽지가 않죠... ㅠ_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24년 제1차 사회적경제 활성화 교육을 통해 '고객이 반응하는 SNS채널 운영 전략' 노하우를 공유드립니다. 보다 효과적인 교육을 위해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구요, 특히 이번 교육은 3월부터 진행되는 구청
컨설팅 사업과 연계 가능하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SNS채널 운영에 대한 모든 고민이 해소되시길 바랍니다!
 교육장의 수용인원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강남구청 전문가 컨설팅 지원사업
강남구 사회적경제기업 맞춤형 상담 및 전문 컨설팅 지원
 강남구청에서는 3월부터 전문가 컨설팅 지원사업을 실시합니다.
 지원대상은 강남구 사회적경제기업이구요, 경영전략, 홍보, 마케팅, 인사·노무, 회계·세무 등 기업의 다양한
경영애로 뿐만 아니라, 사회적경제기업 인증 등 행정적인 부분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를 매칭하여 맞춤형 컨설팅이 지원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공고문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구청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센터는 지금!
센터 홈페이지 기업 현황 정보 업데이트
기업 현황 및 사회적경제 홍보관 정보 확인 업데이트 협조 요청
센터 홈페이지 [기업 아카이브] 페이지에는 우리 사경기업 현황 정보와 상품 홍보관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기업에서는 게시된 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고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 로그인하여 정보를 수정하여 주세요!
(기업정보 수정은 센터 홈페이지 이용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_아래 바로가기 또는 공유마당 링크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담당 : 070-4866-5504)
 ▣ 강남 사경소식 안내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이익을 창출하는 프라이싱 전문 기업
남구 회적제기업을 소개합니다_컴퍼니더업

 강남구 사회적경제기업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기업은 프라이싱 전문기업 컴퍼니더업(TheUP)인데요, 최근 강남을 소개하는 가이드북(http://visitgangnam.net) 'LIVE 강남 vol.2'에 소개될 정도로 전문성과 미래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입니다.
 컴퍼니더업의 'UP'은 Untapped Potential의 약자로 '상상하지 못하던 가능성'을 의미하는데요, 기업이 아직 한번도 닿지 못한 가능성에 함께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업의 핵심가치를 그대로 담고 있죠!
리테일 커머스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더업(THEUP)의 프로들은 특히, 소비재의 상품 기획과 모든 비즈니스 영역의 기본이 되는 가격 전략,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전략 수립, 나아가 효율적 양산 계획에 탁월한 인프라를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시장의 장기침체와 고금리가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에서 가격 전략을 통해 기업들이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여 기업의 스케일업이 꿈이 아닌 현실로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컴퍼니더업은 창업자가 가진 아이디어를 비즈니스에 적합한 형태로 구체화하고 솔루션을 제안하며 컴퍼니빌더(company biuilder)의 역할을 단기적으로 수행하기도 하는데요, 기존 일반적인 교육이나 컨설팅 서비스와 달리 기업 내부에서 직원들과 함께 실행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교육·컨설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더업의 심볼은 하늘을 향하는 화살표인데요, 더업과 만나는 모든 "기업의 비즈니스가 수직 상승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컴퍼니더업과 함께 수직 상승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강사소](강남구 사회적경제기업을 소개합니다)는 여러분의 제보와 요청으로 만들어집니다.
아래 설문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유하고 싶은 기업의 소식과 정보를 전해주세요~^^

강남사경센터와 더욱 가까워지는 가장 쉬운 방법!!!
유튜브 채널은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페북·인스타는 어서어서 팔로팔로미!!!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SNS페이지에 바로 연결됩니다
※ 뉴스레터를 통해 알리고 싶은 우리 기업 소식! 강남사경센터로(gnsec@gnsec.or.kr) 제보해주세요!